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한남] 아시아 최초 오픈!! 보닐라츄러스 한남 평일 오픈런

by 파니닝 2023. 6. 27.

 

 

요즘 핫한 디저트 카페

 

 

 

 

친구가 여기 진짜 요즘 핫하다구 해서

갔는데 금요일인데도

주변에 사람들 정말 많았다ㅠㅠ

 

 

 

 

이거 다 웨이팅 걸고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ㅠㅠㅠ

 

 

우리도 오픈하기 한 5분전쯤  걸었는데 

오픈 후에도 한 15분 뒤쯤??

들어갈 수 있었다

 

 

주말 웨이팅 들어보면

그것보다 뭐.. 아주 양호하당ㅋㅋㅋㅋ

 

 

 


 

- 보닐라츄러스 한남 메뉴

 

 

 

 

매장 안에서는 굿즈도 팔고있다

 

 

 

 

 

매장 내부는  테이블은 없고

 

서서 먹을 수 있는 길다란 바테이블 형식의 

큰 테이블만 있다!!!

 

 

 

테이블은 밖에 테라스 자리만!

근데 ㅋㅋㅋㅋ 웨이팅하시는 분들과 섞여서

사람 많을 땐 부담스러울 것 같다ㅠㅠ

 

 

 

 

 

- 주문한 메뉴

오리지날 슈가 츄러스(6.0)

아메리카노(5.0)

 

 

 

 

 

정말 츄러스가 궁금해서 

츄러스만 시켰는데

 

여기 알고보니

감자칩으로 유명한 브랜드였다ㅋㅋㅋ

어쩐지 다들 감자칩도 시키더랑

 

 

다음번엔 감자칩과 딥초코 소스도 같이 시켜야지

 

 

 

 

진짜 극적으로 바삭하당

 

스페인에서 츄러스 반죽, 오일 까지

그대로 공수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그 특유의 츄러스 밀가루 냄새도 안나고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다ㅠㅠ

 

 

 

취식 할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해

주말이나 사람이 많을 타임에는

매장에서 먹기 불편할것같다ㅠㅠ

 

 

츄러스는 완전강추

다음번에도 또오고 싶다ㅠㅠ

 


 

- 보닐라츄러스 한남 정보

 

 

매장운영시간 

매일 12:00 - 20:30

라스트오더 2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