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태안/간월도] 구석구석 예쁜 카페 간월

by 파니닝 2023. 6. 29.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던 태안카페

간월

 

 

 

 

태안 진짜 많이 다녀왔는데

다녀왔던 카페 중

가장 예뻤던 카페 간월

 

 

 

 

 

인테리어가 여느 서울카페 못지 않당

 

 

 

다들 구경해보세요ㅠㅠ

 

 

 

 

저의자...

서울에 인테리어 잘해놓은

카페에서 몇번 많이 봤는데 

여기 이 시골인 태안에서.. 

 

 

 

 

 

 

 

사장님들(?)을 뵀는데

안목이 엄청나실것 같은 포스를 느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포토 스팟 자리!!

 

 

 

 

대형카페 인만큼

테라스 좌석 규보도 꽤 크다

 

 

 

진짜 드넓은 테라스 자맄ㅋㅋ

 

 

 

 

사진으로 보니 그냥 옥상같은데..

예쁘면 테라스라고 읽는거죠 뭐...

 

 

 

 

오른쪽 자리에 앉았다가

잠들뻔해따 ㅋㅋㅋ

진짜 폭신폭신

 

 

 

 

 

그리 예쁜 바다는 아니였는데ㅠㅠ

바다보러가 아니라

인테리어보러 와야하는 카페

 

 

 

 

태안 여행에 

오고 가는 길에 꼭 와보세욤

 

 

 

인테리어 다시 보라구

영상도 찍었지요

 

 

 

 

 

- 카페 간월 메뉴

 

 

 

베이커리류 들도!!

 

 

 

 

매장에서 직접 구우시는것 같다

 

 

 

 

 

 

 

 

 

 

평일이라 그런지 모든빵들이

다 있지는 않았다ㅋㅋㅋ

 

 

주말엔 많을것같다!!

 

 

 

 

 

셀프바 

 

 

 

 

 

 


 

 

-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6.5)

딸기 라떼

블루베리파이(3.9)

 

 

 

 

딸기 라떼는 딸기 시럽이 

조금 잼같은 딸기시럽이다ㅠㅠ

 

 

 

블루베리 파이는 

크게 맛있지는 않았다ㅋㅋㅋ

근데 맛없지도 않아요!!

보통의 블루베리파이

 

여긴 진짜 인테리어 맛집

 

 

1층에 나중에 ㅂㅓ거집이 생기려나

여기도 인테리어가 예뿌네...

 

 

- 카페 간월 정보

매장운영정보

월 - 금 : 10:30 - 19:00

토 - 일 : 10:30 - 20:00

 

 

외져서 그런지 일찍 문을 닫는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