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잠실]줄서는 식당 미트파이 진저베어파이!! (+웨이팅 정보)

by 파니닝 2023. 6. 11.

 

 

송민호도 미트파이를 얻기위해 오픈런한다는 

잠실 브런치 맛집 진저베어파이샵

 

 

 

 

 

평일 오전에 웨이팅!!

은 없었당ㅋㅋㅋㅋ

 

 

 

12시 15분 살짝 안돼서 도착했는데

(오픈시간 : 12시)

웨이팅은 없었지만 자리는 제법 차있었고

계산줄이 은근 길었습니당!!

 

 

 

 

 

 

우리가 앉은 테라스 자리쪽!!

 

테라스에 예쁜 정원이나 탁 트이지는 않았지만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져있었다!!

 

 

 

 

온실 속 같은 테라스 자리

햇볓도 강하게 안들어오게 

꾸며놓고 에어컨도 있었어서

덥지 않고 좋았습니다

 

 

 

 

 

 

실내에도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

 

 

 

 

 

 

 

 

샴페인도 있어요!!

 

 

 

 

여러 굿즈(?)들도 팔고

왼쪽에는 물과 핫소스 등

셀프바가 있습니다

 

 

 

 

 

 

한여름엔 완전히 개방하는지

폴딩도어로 되어 있었다

 

 

 

 

 

 

 

 

- 진저베어파이샵 빵구경

 

 

 

 

 

요거 때문에 왔잖아요

빵먹으러....

 

자세히 보여드리쥬

 

 

 

 

미트파이만 생각하고 왔는데

디저트류 파이와 케이크도 

화려하게 준비되어 있다ㅠㅠ

 

 

 

 

 

이럼 나 결정장애 오는데...

 

 

 

 

 

 

케이크와 파이 말고도

샐러드 들도 준비되어 있다

 

 

아 맞다 여기 그냥 카페 아니구

브런치 맛집 카페지..'

 

 

 

 

 

 

이제 파이들류!!!

 

 

 

 

 

 

 

진짜 하나같이 다 

예쁘고 화려하다ㅠㅠ

 

다 먹어보고파...

 

 

 

사과가 흐드러지게 많아 보였던

파이의 기본 에플파이

 

 

 

 

 

 

그리고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피칸 파이 덕분에

모든 파이계 중 최애가 되어버린

피칸파이♥

 

 

 

 

 

 

프레즐도 생긴것만 보면

페스츄리처럼 바삭바삭해보인다

 

 

 

 

 

 

 

다 하나같이 궁금해지는 맛이다ㅠㅠ

정말 다 한입씩 먹어보고 싶은데...

 

후기들이 솔직히 다들 기대만큼은 아니란말에

참아봐야지ㅠㅠㅠ

($$지갑이 참는거 아님^^)

 

 

 

 

 

 

우왕 비쥬얼 여신 아니야...??

ㅠㅠㅠ

왜저렇게 아름답게 생긴거야 디저트들이

 

 

 

 

이제 미트파이류들!!

 

 

 

 

송민호도 오픈런 한다고 들었을때부터

진짜진짜 너무너무 오고 싶었는데ㅠㅠ

너네들 미트파이 때문에...

 

 

 

 

 

!!!!!

아 잠깐 세트메뉴로 주문하실분들은

미트파이 안집으셔도 됩니다>_<

 

 

 

 

 

드디어 와보는 구나ㅠㅠㅠ

후기가 좋던 안좋던 언제가는 와보고 싶었는뎅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욤

 

 

 

 


 

- 주문한메뉴

 

클래식미트파이 세트

애플파이

아이스아메리카노X2 

 

 

 

 

 

사실 예전부터 찾아봤을때

후기가 그렇게 좋진 못한걸알고 왔당ㅋㅋㅋ

 

 

다들 생각보다 미트파이는 별로라구 하고

기대한것보단 별로다

다른메뉴가 맛있다

디저트류 파이만 맛있다

......

 

 

 

 

 

 

등등 많앗지만!!

알고있어도 그래도 먹어봐야지!!

 

 

 

 

 

클래식 미트파이 세트!!

저메쉬포테이토 짱맛탱

ㅋㅋㅋㅋ그리고 후추색같은 

가루의 향이 특이했다

 

꽃향같은 향!! 생화향수 같은 향

 

 

 

 

미트파이의 단면은 이래요!!

치즈와 미트가 잘 섞여있기는 한데...

그 티비속과 사진속 비쥬얼처럼 

육즙이 가득해 보이진 않는다ㅠㅠ

 

 

 

실제로 맛도 육즙은 느껴지지 않는다

어떤분이 코스트코 베이크 같다는데

무슨말인지 알것같은 맛!!

 

한번만 먹어볼맛이예요 저에겐ㅋㅋㅋ

알고있어서 실망은 안했지만

먹으면서도 

오..진짜네 생각보다 막 그렇게 맛있진 않다

하면서 먹었다ㅋㅋㅋㅋㅋ

 

 

 

 

 

 

에플파이는

진짜 사과졸임이 가득가득하다ㅋㅋㅋ

이건좀 비싼 에플파이 맛난다 하는!!!

 

 

 

 

 


- 진저베어파이 정보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