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공주] 천안/대전근교 윤슬이 예쁜 숲속카페 '엔학고레'

by 파니닝 2023. 5. 12.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엔학고레

 

엔학고레 뜻 : 목마른자의 샘

 

 

 

 

여기가 카페 길인가...

싶은정도로 외진곳에 있다ㅋㅋㅋ

 

완벽한 시골길을 가로질러

도착하면

 

 

 

 

드디어 도착한 엔학고레

 

 

 

 

올해 초부터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도착

 

 

 

 

 

햇살 맛집인가보당

 

 

 

 

 

날씨도 너무 좋고

봄 한가득 안고있는 카페같다

 

 

 

 

 

우리가 앉을 곳은 여기!!

 

 

 

 

평일이라 카페가 한산하고 좋당

너무 외져서 한산한가??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다들 밖에 있어서 그런지

2층도 내가 전세

 

ㅋㅋㅋㅋㅋ

 

 

 

2층도 야외 좌석이 있당

 

 

 

 

 

한층 더 올라가면 

옥상 테라스인데

 

역시나

오늘도 귀찮아진 블로거이당

 

 

 

못올라갔어요...ㅎㅎ

 

 

 

 

2층 통창뷰!!

 

 

 

 

햇살도 인테리어네ㅠㅠ

 

 

 

 

 

 

 

 

 

주말에 사람이 많아져도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자리는 많을듯!!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뷰에 정신 팔렸었지만

 

다시 본론으루

 

 

- 엔학고레 메뉴

 

5.

 

 

그리고 디저트!

 

 

 

 

 

 

 

우리가 주문한 메뉴

- 아메리카노(6.5) X2

- 월넛 꿀 케이크(6.5)

 

 

 

 

월넛 꿀 케이크는

아마도 말렌카 꿀 케이크 인가보당ㅋㅋㅋ

 

 

 

 

그래 햇빛도 인테리어가 분명해

 

 

 

 

 

제대로 못보여줬던

엔학고레 정원 테라스!!

 

 

 

 

울창한 나무 사이에 

앉아서 커피랑 디저트 먹으면서

주말의 힐링하기 너무 좋다ㅠㅠ

 

 

 

 

 

테라스 자리도 넓고 

간격도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새소리 들리고 한가로울것 같은 모습이당

 

 

 

 

 

아이들 뛰어놀기도 좋아보여요!!

 

 

 

 

예쁘니까 동영상으로 담아낸 모습도!

 

 

 

 

우리자리는 예쁜 햇빛에 눈멀것 같아

옮겼따ㅋㅋㅋㅋ

 

 

 

 

한강에 앉아있는것같은

한가로움이 너무 좋으다ㅠㅠ

 

 

 

 

이건 그냥 앉아있다가

이순간이 그냥 좋아서

ㅋㅋㅋㅋ

 

으... 오글거령

 

 

 

 

 

꿀케이크는 

우리가 아는 그 말렌카 꿀케이크!!

근데 다른 말렌카케이크에 비해

쫜득함이 덜하다

 

 

 

 

그래도 맛있당!!

 

 

 

- 엔학고레 정보

 

운영시간

매일 11:00 - 19:00

라스트 오더 - 18:30

 

일찍 끝난다!!! 

 

그리고 2층부터는 노키즈존!

 

 

 

주차장으로 가는길도

산책로 그자체ㅠㅠ

 

숲속에서 여유 즐기다 간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