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골역] 365일 줄서있는 쪽갈비맛집 쪽갈비대통령 본점 후기

by 파니닝 2023. 5. 14.

 

 

 

먹골사는 친구의 또간집 

쪽갈비대통령 먹골본점

 

 

 

 

나올때사진이예요ㅠㅠ

 

 

 

친구네에서 장미축제겸 

2박 눌러지낸 내내

 

쪽갈비 대통령엔 늘 줄서있었다

 

 

 

 

 

금요일 퇴근하고 갔는데

우리도 대기... 무려 앞에 5팀이나ㅠㅠ

8시 넘은 시간대였는데!!

 

 

 

 

 

 

대략 한 40분 줄서서 입장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다ㅠㅠㅠ

 


 

 - 쪽갈비 대통령 메뉴

 

 

 

 

우리가 주문한 메뉴

- 양념 쪽갈비(1.7)

- 매운 쪽갈비(1.7)

- 잔치국수(5.0)

 

 

 

 

 

 

밑반찬은 딱히 없는데

껍데기와 떡을 주신다

 

 

 

 

 

그리고 계란찜도!!

 

배고파서 떡갈비 나오기전에 흡입

 

 

 

 

 

껍데기 쫜득쫜득하니 맛있었다ㅋㅋㅋ

 

잘 안먹어본거 같은뎅..

이거 맛있는거였넹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쪽갈비!!

정렬되어 나온당

 

 

 

 

 

매운쪽갈비!!

많이 맵지는 않는데

계속 먹으면

쓰읍 하.. 하는 정도의 매운맛!!

 

 

 

 

 

양념 쪽갈비는 

돼지갈비 같은 양념이다!!

달콤달콤

 

 

 

 

 

그거 알죠 

술좋아하는 사람들이 맛있는거 

먹으면 술마시는거!!

 

 

 

 

그래서 그런가 다 테이블에

술이 올려져있었다ㅋㅋㅋ

 

느네들 술 마시느라 테이블 안빠지는거지...ㅠㅠ

 

 

 

 

 

 

 

 

잔치국수는

맛있는 잔치국수는 아니었다ㅋㅋㅋ

(솔직히)

 

 

일반 고깃집 잔치국수 정도도 아니였다ㅠㅠ

 

 

 

 

 

잔치국수는 비추..

 

 

 

 

 

- 쪽갈비 대통령 정보

 

 

 

영업시간 

 

16:00- 22:00

라스트 오더 21:30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