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용리단길]줄서는 식당 용산맛집 로스트인홍콩(점심메뉴, 웨이팅)

by 파니닝 2023. 4. 14.

 

 

홍콩 감성 홍콩식당

로스트인홍콩

 

 

 

 

 

 

평일 점심에 가니 

웨이팅 없음!!

 

 


 

로스트인홍콩 

 

홍콩갬성 까득 채운 내부 인테리어

 

 

 

 

 

 

달력 소품 등

홍콩으로 가득하당

 

 

 

 

 

 

메뉴판 너무 중국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포스터들도

옛날 홍콩 느낌 가득해서

구경도 했당

 

 

 

 

근데 저 와이파이는 

그냥 포스터인가

진짜 인가???ㅋㅋㅋㅋ

 

 

 

 

중국집같앙....

죠아

 

-

 

다행히 물은 따뜻하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찬물

 

 


 

- 로스트인홍콩 메뉴

 

 

 

고르면 메뉴판에 직접 적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된당

 

 

땅콩 볶음 달아여

아 좋다는 소립니댜^^

 

 

 

 

- 우리가 주문한 메뉴

: 오이샐러드(7.0)

: 게두부(13.0)

: BBQ비빔누들(14.0)

: 황금닭(5.0)추가

 

 

 

 

너무 시지도 않고

맛있었당 ㅋㅋㅋ

추천해요

 

 

 

 

다른 사람들이 게살죽+연두부 라던데

난 게딱지 장맛을 더 느꼈당

정말 게딱지장섞은 게살줄+연두부맛

 

 

 

 

 

주문한 메뉴는 

다함께 들어와서 좋았다

 

 

 

 

 

 

 

비비큐비빔누들 추천해요~!!!

중국식 마제소바라고 생각드는데

고기 큼직큼직 해서 좋앙ㅋㅋㅋ

 

 

 

 

특히 저 갈색의 삼겹수육같은 고기

식감이 진짜 신기했다

정말 껍질부분이 말도안되게 바삭행

ㅋㅋㅋㅋㅋ

 

 

 

황금닭이 맛있대서 추가했는데

내취향은 크리스피한 고기!!!

 

 

 

 

홍콩갬성 가득하고

맛도 중국홍콩같아서 

맛있었당!!

 

 

색다른 음식점으로 추천해요!!

 

 

 

 

 

- 로스트인홍콩 정보

 

 

 

주차 X

평일 점심 웨이팅 없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