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서면/전포] 부산여행! 일본 시티팝감성 한가득 '도링쿠' 브런치

파니닝 2023. 7. 2. 11:46

 

하이볼과 커피를 한번에

전포 일본풍 브런치 카페 '도링쿠'

 
 

 
 
사실 요기는 
가려고 갔던곳이 아니라
 
 

 
 
전포 카페거리에서
이 두곳을 가려다가 
가는 곳 족족히 휴무날이라^^
 
 

 
 
그냥 걷다가 들어간 곳인데
기가막히게 잘 들어갔당
ㅋㅋㅋㅋㅋㅋㅋ
 


 
 

- 서면 브런치카페 도링쿠 메뉴

 
 

 
 
해피아워 이벤트!!
 
 

 
 
브런치와 샐러드 디저트 메뉴도
 
 

밑에 시바 귀엽당ㅠㅠ
 
 
***근데 사실 시바견이 잔뜩 있어서
매장내부에 귀여운 시바견이 당연히 있을것같아
기대했는데 없었어요ㅠㅠ 귀요미
 
 
 

- 도링쿠 내부 모습



 

 
 

 
 
안에 아기자기한
일본풍의 문구필기류
ㅋㅋㅋㅋ
필기문구류와 스티커등
 
 
 

 
 
다소 귀여운 것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테이블 간격은 이정도 정도...???
 
 
 

 
 
도링쿠는 뭔가
두개의 매장을 합쳐논것처럼
자세히 보시면 화장실과 다른 공간도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넓음!!
 
 

 
 
요긴 화장실쪽!!
카운터랑도 독립적으로 떨어져 있어서
오픈시간이나 사람붐비지 않을땐
프라이빗해보였당
 
 
 

 
 
 
 

 
 
왼쪽이 화장실!!
근데 아쉬운건ㅠㅠ
이쪽은 화장실에서 올라오는것같은
하수구 냄새가 계속 난다ㅠㅠㅠ
 
 
 

 
 
문을 닫아도..
열면 아주 강력하게ㅠㅠ
 
 

 
 
셀프바
 
 

 


 

- 우리가 주문한 메뉴

 

도링쿠 브런치세트(14.5)

<리코타치즈샐러드+당근라페+치즈+햄+계란스프레드+올리브+호밀빵+쨈>

아이스 아메리카노(5.5)

아이스 카페라테(6.0)

패션 후르츠 에이드(6.0)

 
 
 

 
 
아기자기하거나 일본전통의 
말차판매할거같은 그런 일본풍이아니라
 
 
매장은 일본시티팝 노래 나오고
어린 10대들이 헤드셋끼고
앉아있을것같은 카페 분위기처럼 느껴졌당
 
 

 
근데 음료와 브런치 메뉴
플레이팅 너무 예뻐여ㅋㅋㅋㅋ
 
 
 

 
패션후르츠에이드는 엄청 달기만한
에이드 아니구 적당히 상큼해서 흡입했던것 같닼ㅋㅋ
 
 
 

 
 
라떼는 달지 않은 라떼!!!
 

 
 
브런치도 나쁘지 않았다ㅋㅋㅋ
아는맛 고대로!!!
 
 
 

 
 
다만 양에비해 조금 비싸게 느껴진다ㅠㅠ
만사천...오븍원....
 
 
 

 


 

- 서면카페 도링쿠 정보

 
 
매장운영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