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제주도여행] 우도의 숨은 대박 카페 '카페 톨칸이' 꼭 가야해요ㅠㅠ

파니닝 2023. 5. 6. 21:07

 
 

역대급 뷰를 자랑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카페 '톨칸이'

 
 
 
 

 
우도하면 블랑로쉐 등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진짜 찾았다ㅠㅠ 대박카페
 
 
 
 

 
 
우도 선착장 근처인데
깊숙히 들어가야 한다
 
 
 

 
 
진짜 외졌는데 
여기만한 카페 없음ㅠㅠ
 
 
 

 
 
다른 카페들은 사람이
많이 붐볐는데
 
여기는 테이블 텅텅..
 
 

 
 
이정도의 규모이면
테이블을 많이 가져다 놔도 
될텐데ㅠㅠ 이렇게 비어있는것 처럼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 같다
 
 
 

 
 
이런곳 발견해서 
뿌듯하구 행복하당ㅋㅋㅋㅋ
 
 
 

 
 
리뷰이벤트도 있어요!!
역시나 은근 귀찮음이 많아서
안했지만...ㅎㅎ 
 
이미 뷰로 모든걸 보상받았으니♥
 
 

 
 
자ㅠㅠ 여기 보세요 여러분
이 카페가 이렇습니다ㅠㅠㅠ
 

 


테라스가 진짜 그냥 작품
 
 
 

 
 
여긴 사진으로 안담겨서
동영상으로 담았다
 
꼭 봐주세요...
카페 강추
 
 

 
 
사람도 적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그리고 이런 절경 같은 뷰
ㅠㅠ
 
여기 아메리카노 한 20000원은 해야 할거같은뎅..
 
 
 
 
 

- 톨칸이 메뉴

 

 
 

 
 
 
이정도의 뷰와 
카페 분위기에 이 가격이만 
만족스럽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톨칸이가 뭐지 했는데
요거라고해요!!

 
 

- 톨칸이 정보

 
운영시간  매일 10:30 - 17:00
라스트 오더 : 16:30
 
 
톨칸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tolcan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고 이건 카페 톨칸이 가는길이
너무 예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