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OW/이오더블유 여름 실버 미니백 추천 [cracker wallet silver]

파니닝 2023. 5. 3. 13:58

 
 

실버가방 추천

이오더블유 크래커 월렛 실버 지갑/미니백

 
 

 
작년 겨울부터 고민의 고민끝에
쓸데없어도 그냥 사자! 
 
했는데 품절로ㅠㅠ 
맘먹었는데도 못샀던 이오더블유 미니백/지갑
 
 
 

 
 
인스타 추가까지 하고 
기다려서 재입고 공지 받았다!!
 
알람까지 해놓고 구매ㅠㅠ
 
 

 
 
배송빠름!!
 
 
 

 
 
생각보다 포장이 
기분 좋게 되어있어서 뿌듯했당ㅋㅋ
 
 
고민한 이유가
 
 
온통 미니백인 나 + 미니백 치고도 tiny mini + 10만원이 넘음 = 쓸모치고 비쌈
 
 
 

 
 그래도 쨘!!
 
 
고민한만큼 예쁘다ㅠ
 

 
 
다른 실버 미니백에 크랙 같은 디테일이 있어서
너무 맘에든다
 
그간 고민한 실버 미니미니백이
 
eee
무음
파인드카푸어
 
이 세개엿는데
잘산거같당
 
 
 

 
 
지갑이기 때문에 안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다!!
 
 
 

 
 
처음 봤을땐
마르지엘라 숫자대신 
넣어놓은것 같다 했는데
ㅋㅋㅋㅋ
 
 
 

 
 
안에 무엇을 도대체 어떻게 넣고 다녀야 하나
하긴하는데
 
그걸 넘어서 예뿌닷
ㅋㅋㅋㅋ
 
그냥 목걸이 같은 악세사리라고 생각하고
여름에 예뿌게 맬게요
 


 
실버는 지금은 또  품절되서
지금은 또 구매하지 못하지만
(뿌듯>_<)
 
 
재입고 일정소식은 인스타로 업로드 해줘요!!
 
 
EOW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ow_product/

𝐄𝐎𝐖 이오더블유(@eow_produc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1K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632개 - 𝐄𝐎𝐖 이오더블유(@eow_produc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EOW 제품 
https://www.eow.kr/product/list.html?cate_no=24 

SHOP - SHOP

SHOP

www.eo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