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황리단길] 한우물회 맛집 향화정(주차, 웨이팅 관련 정보)

파니닝 2023. 4. 6. 14:08

 

 

대기시간 짧은 경주여행 맛집 향화정

 

 

 

 

평일인데도 대기가 정말 많았다ㅠㅠ

근데  빨리빠지고

다들 다른곳도 대기 걸고 움직이다 보니

대기 사람들이 다 오는게 아닌거 같다

ㅋㅋㅋㅋ 

 

 

앞에 한 40팀있었는데

15분 뒤에 들어갈 수 있었다

 


 

- 향화정 메뉴

 

 

주문한 메뉴

- 경주육회물회(13,5)

- 해물파전(15.0)

 

 

 

 

한우물회는

소면 먼저 말아먹구

나중에 밥! 이라구 한다

 

 

 

 

 

 

국물은 냉면육수같은데

육회양념에 잘 섞여서

짱맛됨 ㅠㅠ

 

 

 

 

 

낯선 모양의 해물파전이었다

ㅋㅋㅋㅋㅋ

 

환공포증....

 

 

작은 칵테일 세우와 

잘게 썰은 오징어로만 채워진 해물파전!!

 

맛은 있긴 있었다ㅋㅋㅋ

하지만 꼭 먹을필요는 없는듯ㅠㅠ

 

 

 

 

 

육회물회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는지 몰랐다ㅋㅋㅋ

 

먹기전에 그래도 육회 본연이 짱이겠지

했는데

 

여름에 또 생각날듯ㅠㅠ

 

 

 

 

다들 함양집 많이 가던데

안가봤지만 

다들 생긴게 비슷해서

 

얼추 맛도 비슷할거 같다

웨이팅 적은데로 가세요!!

 

 

 

 


 

- 향화정 정보

향화정주차

: 매장 전용 주차 X

: 공용주차 OR 경주공업고등학교 가길에 주차

(도보2~3분거리)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점심 라스트오더 15시)
(저녁 라스트오더 20시 30)

 

화장실 깨끗!! 남녀 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