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 무조건 줄서던 브런치맛집 앤드밀 (&meal) 솔직후기

파니닝 2023. 3. 7. 13:05

줄서는 맛집 앤드밀!!

 

 

 

 

솔직후기 쟈나요?

우선 오픈시간 미리 줄이 길당ㅋㅋㅋ

주말 아침이라 그런가..

 

 

 

 

 

 

 

- 앤드밀 내부!

 

 

 

 

 

사진 예쁘쥬??

♥_♥

 

 

 

 

 

아기자기 한

외국 가정식 같은 앤드밀 분위기

 

 

 

- 앤드밀 메뉴

 

 

 

- 주문한 메뉴

바질크림 고구마 파니니(12.0)

토마토야채 스프(7.5)

새우에그 샌드위치(11.0)

청양애플 브리(11.5)

 

 

 

 

건강해지는맛

토마토 야채스프!!

 

근데

글자그대로의 맛이예요ㅋㅋㅋ

 

 

 

 

 

 

 

 

 

그리고 비쥬얼 최강

바질크림 고구마 파니니

 

나쁘지 않았다ㅋㅋㅋ 

근데 가격대비...

 

 

 

 

또다른 글자 그대로의 맛

새우에그샌드위치

 

 

 

 

뭔가 전체적으로

바질고구마파니니 말고는

 

특별함이 없어서 아쉬웠다ㅠㅠ

 

 

 

 

 

 

양도 많은 편이 아니라

여자 셋이서 4개 시켰는데

 

 

 

 

싹싹 비움ㅋㅋㅋ

그냥 그렇다구 말한거치곤 다먹긴 했는데...

 

 

 

- 앤드밀 솔직리뷰

맛은 있지만 그 긴 줄과ㅠㅠ 가격대비

평범한 맛이었다!!

 

뭔가 마케팅잘된 식당느낌!!

맛없지는 않지만 그냥 평범한 브런치ㅠㅠ

 

 

 

- 앤드밀 정보

매장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00

 

앤드밀 위치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