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성수] 박세리 빵집 : 대형 베이커리 카페 옹근달

파니닝 2023. 3. 1. 20:08

예쁜 빵의 정석 옹근달

 
 
박세리빵집으로 유명한 성수 빵집 옹근달!!
 

 
 
베이커리 카페이자
빵이 짱예쁘니까 빵부터



 

- 옹근달 베이커리

 
이것보세요 여러분
예쁘죠
 
 

 
 

 
 

 
 
요기도 좀 보세요
크로핀들이래요오
 
 

 
※크로와상과 크로핀은 주문시 말씀해주시면
직원이 직접 꺼내준데요!!
 
 

 
 
비쥬얼들이 진짜...
 
 

 
까눌레ㅠㅠㅠ
 
 

 
 

 
 

 
 

 
 

 
케이크와 뮐페유 등
냉장 디저트들도 다 하나같이 예뻤다
 
 

 
그쥬?
 

 
 
 

- 옹근달 음료 메뉴

 

 
 

 
 



- 옹근달 내부

주말이라 사람이 너어무 많아서
내부 전체는 못찍었다ㅠㅠ
 

 

 
총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루프탑!!
 
 

 
대체적으로 좌석도 많구
공간도 많지만ㅠㅠ
사람이 그만큼 많아서
복잡해 보였다
 
 

 
조용한 카페는 결코 아닌ㅠㅠ
 
 

 
조금 추워도
그나마 조금이라도
조용한 공간 발견
 
 

 



-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5.5)
아이스롱블랙(5.5)
무화과 까눌레(3.3)
소세지빵(6.0)
베이컨크림크로와상(7.5)
 
 

 
소세지빵은
페스츄리소세지빵!!
그밋이당ㅋㅋㅋ
 
 

 
 
까눌레가 크림까눌레 였네ㅠㅠ
크림 까눌레 취향은 아니지만
괜찮았당ㅋㅋㅋ
 
 

 
수많은 크로와상들 중에
안먹어본거 먹어보자고 
선택한 베이컨크림 크로와상
 
살짝 랜디스 메이플베이컨 기대했는뎅..
 

 
솔직히ㅎㅎ
크로와상+생크림+베이컨 쪼금
이맛이다ㅠㅠ 크로와상도 너무 퍽퍽하고
실망해따
 
 
전국 빵투어 다니는 나에겐
빵에대한 기준치가 높아서 그런지
예쁜거 빼고는 
빵맛이 그냥 그랬다ㅋㅋㅋㅋ
 
 

 


- 옹근달 정보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화장실 내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