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정읍] 쌍화탕거리 다선 전통찻집

파니닝 2023. 2. 21. 12:23

친구 할머니께서 오랫동안 다니셨다던

쌍화탕 카페 다선 전통찻집

 

 

 

 

우와아앙 쌍황탕거리 처음온당

탬플스테이한 친구가 다녀와다고 자랑했는데

다른친구가 우리할머니 단골인덴데

해서 나도 갔다

 

 

 

다선 전통찻집!!

 

 


 

다선 전통 찻집 내부

 

 


다선 전통찻집 메뉴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도 하신다고 하세요!!

 

 

 

주문한 메뉴

쌍화탕(8.0)

대추차(8.0)

 

 

 

밥 한그릇에 가까운 가격인데

차한잔에 이만큼 나온당

밑반찬인건가...??

 

 

쌍화탕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

: 누룽지, 구운가래떡+조청, 군고구마, 직접 만드신 요거트

 

 

 

 

처음보는 잔인데 진짜 

어마어마했다

돌솥밥 같앙...ㅋㅋㅋㅋ

 

 

 

마시기 무섭게 대추차가 

계속 끓어요....

식긴 하는거죠,,,??

다마시면 누룽지 있을거같아

 

 

 

쌍화탕!!

노른자 동동한 내생각과 다른 쌍화탕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쌍화탕 마셔본적 없음)

 

 

 

대추차 진짜 거어얼쭉♥

 

 

 

가래떡 구워주시는데

조청이 사장님이 직접

달이신 도라지 조청이라고 하셨다!!

색달랐다

 

 

 

사실 친구가 쌍화탕 시켰는데 

사장님이 이것저것 엄청줘!! 해서 보여준 사진보고

왔는뎈ㅋㅋㅋ

매번 다른거 같다!!

 

도시인에겐 색다른 카페 였어요>_<

차한잔에 이것저것

배부르게 나온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