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성수/서울숲] 통창 채광이 예쁘던 베이커리 카페 오우드(솔직리뷰)

파니닝 2023. 1. 26. 00:48

라고 쓰고 소금빵 맛집 오우드라고 읽어야지




😆

결론부터 : 소금빵맛있었다


웨이팅 길던데
오늘은 웨이팅이 왠일로 적어서
(평일에감)
핫한곳 방문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모습 못찍었다ㅠㅠ
근데... 최대단점
사람이 너무 많은데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우리테이블 이야기안하면
옆사람 사는 이야기 들을 수 있을듯ㅠㅠ




대신 빵사진 보여드릴게요
눈힐링

- 오우드 베이커리 -


한때 핫했던 크로넛들이 있었다!!


빵들 비쥬얼은
하나같이 다 예쁘당



피스타치오 크로넛!!
크로넛 몇번 실패했는데
비쥬얼때문에 사먹어야징





누군가 여기 소금빵 맛있다고 해서
소금빵도 추가


- 주문한 메뉴 -

아이스아메리카노
뜨거운 아메리카노
카라멜너트크로와상
소금빵(take out)
피스타치오크로넛(take out)




친구가 요즘은 근접샷이
핫하다구해서
성수동까지 왔으니
근접샵 찍었는뎅...



잘 찍은건가...
좀 핫해진건가...?


ㅋㅋㅋㅋㅋ


그리고 포장으로 주문한
피스타치오크로넛과
소금빵



빵 비쥬얼은 진짜 예쁘다
에쁜 만큼 비싸다ㅠㅠ



이것도 근접샵



안에는
커스타드크림(?)과 딸기쨈이 있어요



근데 이거 무슨맛인지 알겠다ㅠㅠ
안비싼맛....ㅠㅠ(6800원)
뭔가 비쥬얼과 가격에비해
아쉬웠다
좀 많이 아쉬웠다


- 오우드 성수 위치 -



사람도 많구
주말은 웨이팅 거의 필수일거같구
날씨좋은날 예쁘겠지만ㅠㅠ
사람 구경 반일거같다…


게다가 빵도 소금빵이랑
너츠카라멜크로와상은 좋은데
피스타치오크로넛 실패ㅠㅜ


- 오우드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