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성수] 팝업스토어,가벼운와인바 DOOR (도어 투 성수) X GS25 버터맥주/와인

파니닝 2023. 1. 25. 16:13

커피와 디저트, 와인과 맥주까지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는 곳!!

도어투성수

 

 

또 어디 예쁜 잡스러운거 파나 하고 들어갔다가

발견한 재밌는 핫한 공간

도어 투 성수

 

 

 

 

안에 처음 들어갔을땐

굉장히 궁금한데 요기 모지..?

했었다

 

 

 

와인 파네 와인샵인가

위스키도 파네 술파는구낭

편의점같기도 하구...

디져트는 또 왜있는거지

 

 

 

 

 

알고 봤더니 gs25시랑 door(도어)의

팝업스토어 였다!!

 

 

 

 

맥주 tasting tap도 있어서

커피 한잔 같은 가격으로 

맥주들도 마시구

 

 

 

 

 

이렇게 커피도  기계로 내려 마실수있다!!

아메리카노도 산미vs고소함 으로

원두도 선택하고

 

 

 

 

아메리카노 뿐만 아니라

라떼와 아트?? 그림까지

그려주는 라떼도 판매하고 있었다

 

 

왜 메이플?이 있지 했는데

라떼아트가 메이플이 그려져서 나온데요!

귀엽넹

#도어투성수메이플

 

 

 

심지어 컵도 취향껏

각자 예쁜걸로 선택!!

 

 

 

 

-  와인

로제, 화이트, 레드 

종류별로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었다ㅋㅋ

 

 

 

 

 

와인도 맥주랑 커피처럼

시음? 한잔 마실 수 있었는데

화이트, 레드, 로제 종류별로 다 있음!

 

 

 

 

와인잔도 원하는거 직접 선택!!

 

 

- 맥주&와인 결제하는 방법!

 

 

 

안주로는 편의점 처럼 세팅이 되어있던

파트에서 선택하면 됐었당

 

 

 

 

요즘 핫한 버터안들어간 타칭 버터맥주도

판매하구 있었다

 

 

 

차가운 와인도 판매중이고

와인안주인 치즈와 하몽등 준비되어있었다

안주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서 

점점 핫해질거 같다ㅠㅠ 

 

그전에 또 가야하눈뎅

 

 

 

크랩맛살부터 빵, 샐러드, 과일 등

집에서 막차로 홈파티 하듯이

밖에서 마실 수 있어서 짱죠야

 

 

 

 

 

 

커피를 판매해서 글너지 디저트도

냉장 디저트가 아닌

매장에서 생산하고 당일판매하는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음!!

 

 

 

 

와인바/ 와인샵 같다가

이런거보면 아

gs25시도 있었지 싶었다ㅋㅋㅋ

 

 

 

막차로 오기에 너무 기발한거 아니냐규우...

 


- 도어투성수 내부 모습

먹을거 선택하구 픽업하고 계산하면

자리에 앉아서 마시면 되는데

깔끔하당!! 

 

 

 

 

 

단체석(?)도 있고

 

 

 

 

 

밥먹구 카페 이미 다 갔다와서

배 터질거 같은데ㅠㅠ

너무 재밌어 보여서

 

와인 한잔씩 하기루 했다ㅋㅋㅋ

우리안주는 

치즈플래터!! (6900)

 

 

 

 

 

한잔당 3,500원했던 와인들

양이 미니미니 하지만

재미로 마셔서 그런지

그냥 다 좋았다ㅋㅋㅋ

 

 

 

 


 

- door(도어 투 성수) X  gs25 팝업스토어 위치


 

- 도어투성수 정보 -

2023 1월 31일 까지만!! 팝업스토어 진행합니다ㅠㅠ

오픈시간 : 매일 7:00 - 23:00

 

 

 

이중에 그쪽 취향이 하나쯤은 있겠지

싶은 공간이었다ㅋㅋㅋ

늘 밥 카페 술집 이렇게만 

심심하게 돌아다녔다면

도어투성수 재밌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