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 정갈한 솥밥 맛집 쵸리상경(평일 웨이팅)

파니닝 2023. 1. 21. 07:49



성수 데이트 코스
추천 맛집  쵸리상경







쵸리상경은 평일에도 웨이팅 필수ㅠㅠ
테이블링으로 미리 원격 줄서기 해놓으세요!!





월요일이 제일 사람 없었을텐데..
1시 19분에 했는데
거의 한 50분뒤 입장했던거 같다

지하철로 가면서 해서 그래도 한 10분?
정도 기다린듯하당



쵸리상경은
오른쪽 계단!!

반지하에 있는 식당도
웨이팅 긴 난포였다ㅋㅋㅋ



테이블링으로 예약 하셨다면
들어가면 테이블링 기계에서
예약 확정코드를 입력하면
예약 완료 끝!!




많이 지워졌지만ㅠㅠ
계단에 노란색 선까지는
실내에서 대기가 가능했다




- 쵸리상경 내부


꽤 테이블이 많았고 회전율이
그래도 빠른편이었던거 같다.





이렇게 처음부터
정갈하게 세팅해주셨당ㅋㅋ




- 쵸리상경 메뉴


하루 오전/오후
스테이크솥밥 각 25개씩 주문가능합니당!
(선착순!!)



- 주문한 메뉴 -

갈비솥밥
연어솥밥
표고멘보샤 4p



요렇게 반찬이랑 솥밥이 세팅!



- 갈비 솥밥


달짝하면서 씁쓸한 나물이랑 있어서
불고기같은 너무단맛 안나서 좋았어요!




- 연어솥밥


비린거 잘 못먹는데
안비렸어요!!
연어솥밥은 전용소스도 있었음!!



-표고 멘보샤


이게 제일 맛있었당ㅋㅋㅋㅋㅋㅋ
진짜 꼭 꼭 주문하세요!!



소스는 고추장베이스 소스랑
약간 레몬 마요같은 소스!!

근데 그냥 기본만 먹어도 짱맛ㅠㅠ




솥밥은 주문하면 저렇게 빈그릇에
안에 내용물들을 다 옮기고
(많이 옮기면 누룽지 다 사라진다고 해요!)


직원분들을 부르면
솥안에 뜨거운 물을 넣어주신다!


생각보다 양 안많아서(?)좋았당ㅋㅋㅋ
밥만큼 연어와 갈비, 은행 밤 등
안에 많이 들어가있었다ㅋㅋㅋ 표고멘보샤 꼭시키세요오오오


- 쵸리상경 브레이크 타임, 주차


테이블링은 11:15, 17:15에 오픈합니다!


쵸리상경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