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월남쌈샤브샤브&샐러드바 천안 샤브마니아

파니닝 2022. 3. 6. 08:37

월남쌈 샤브 & 샐러드바 맛집 샤브마니아 천안신방점

우리가 방문한 샤브마니아 천안신방점은
매장크기가 정말 큰편이었어요!!

- 샤브마니아 메뉴 -

📢 평일 점심특선 11,900원
가성비👍👍

넓은 테이블과 테이블간격이 널찍널찍해서
가족들끼리 와도 방해 안받고 좋을거 같아요.

평일 점심에 갔더니
아직 사람들이 많이 안와서 비어있었어요

아이 있는 가족들이 오기 너무 좋은점!!
작지만 놀이방이 있어요ㅎㅎ
물론 코로나 때매 걱정은 되겠지만
중간중간 어른들끼리 식사 집중하기에
너무 편한 놀이방ㅠㅠ😬

놀이방 안전수칙!!

- 샤브마니아 셀프바 -

라이스페이퍼 레몬수를 버리고,새로받는곳

월남쌈집 가서 불편했던게
레몬수가 식으면 라이스페이퍼가 잘 안녹아서
매번 직원분께 요청드려 죄송했는데
이렇게 셀프바에 있어서
맘편이 왔다갔다 할 수 있다.😊

하지만ㅋㅋㅋ 은근 자주가야 하기때문에
통로측에 앉은 사람이 자주 움직여야 하는...
그사람 바로 나야나ㅋㅋㅋㅋㅋ🙀

한 4,5번 먹고 일어나서 바꿔왔다ㅋㅋㅋㅋ
다음에 갈땐 레몬수 근처에 앉아야지

죽재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단호박넣어서 죽 먹어보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ㅠㅠ
죽은 포기하고 왔다
내일은 꼭 먹어야지!!!

카레

아직 오픈시간 지난지 얼마 안돼서
히팅이 덜되서 굳어있는 카레ㅠㅠ
(📢주말에 가보니 카레가 짜장으로 바뀌어있었다)

크림스프와 떡볶이
파스타샐러드, 단호박샐러드

또띠아 재료와 먹는법

또띠아 강추!!!👍

플레인 요거트 재료와 먹는법

이렇게 재료들과 함께 먹는법들이
소개되어 있었다
친절친절

샐러드와 샐러드소스

그리고 월남쌈 야채 셀프바!!!
월남쌈집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모든 월남쌈 채소들이있었다.
게다가 야채들이 다 신선해😢💕
또 한쪽에는 샤브샤브에 추가해 먹을 수 있는
만두, 떡, 수제비, 면사리, 오뎅들이 있다.

정말 다양해 다양해 박수

샤브샤브에 넣을 재료들과 야채들!!
파, 버섯, 유부, 초록채소들과 배추

청경채와 숙주까지!!
야채들 상태가 완전 신선하고
다양해서 감동,,,😆❤

감동,,,


샐러드바 한눈에 보기!!


셀프바 구경다녀오니 세팅되어 있었다!!
육수는 반반으로 선택해서
한쪽은 기본
한쪽은 매운 육수(하나도 안매운 매운육수)

그리고 기본으로 처음에만 준비해주시는
야채와 월남쌈야채들
& 소고기!!
양이 적은가?
해서 엄마가 고기 추가해도 된다고 했지만
하나도 안적었어요...
고기가 남았어요ㅎㅎㅎ

샐러드바에서 샐러드도 담아오고
소스는 고민하다가 두개다 가져왔다.

부리또도 해먹자 하고
열심히 담아왔는데

욕심이 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싸지는데 어떡하죠...
결국 썰어서 입에서 합체해서 먹은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었다!!
내일또 갈건데 다시 제대로 싸먹어봐야지

주말 점심에 다시간 샤브마니아!!

오늘 다시 보니 카페존이 있었다ㅋㅋ
왜 저번엔 못봤지??

카페존 좌석도 넓은편!!

카페존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했었네... 화장실까지 갔었는뎈ㅋㅋ

수국차 연잎차

아이스티와 자동커피머신

아이스커피로 내려먹을 수 있게
얼음컵이 준비되어 있다.

⚠️카페존 음료들는 식사하는 공간에
들고갈 수 없다고 합나다!!!

내돈내먹

⭕주말이랑 평일 점심특선 둘다 방문했었는데
샐러드바나 다른 메뉴에서는 다른점이 없었어요!!


- 📍샤브마니아 천안신방점 위치 -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시기 편할거예요!!
주차 걱정

- 📢샤브마니아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 📢샤브마니아 정보들 -

단체석 구비
주차장 큼!!
예약 가능
포장 가능
유아시설(놀이방)
내부에 남/녀화장실 구분
지역화폐 가능
국민지원금 가능

주차공간은 정말 넓었음!!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줄 설 걱정없이 큰편입니다!!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채소들도 신선하고, 고기질도 신선했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가족단위, 단체 손님들도 방문하기에
매장도 크고 작지만 카페도 준비되어 있어 어른들 모임하기엔 너무 좋아요
화장실도 크고 칸이 많아 안기다려도 되는...😬

오면 맛있어서 진짜 배터지게 먹게되요..
샤브샤브, 샐러드바, 칼국수, 죽..etc
게다가 평일 점심에는
점심 특선으로 11,900원!!!

평일, 주말 다 방문한결과
평일에는 회사 직원들 점심으로
주말에는 가족단위,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ㅋㅋ
평일은 한적한편!!

완전 만족>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