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오사카] 인생초밥 추천 우오신 스시 오사카(미나미점)

by 파니닝 2023. 5. 26.

 
 

인생스시를 만났던 우오신 스시
+ 여기 맥주 진짜 강력추천


 
 

- 우오신 미나미점 매장 내부 

 
 

 
 
오사카 여행 와봤으면
스시집 한번 와줘야지
 
 
 

 
 
애매한 점심과 저녁사이의 시간대라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인 +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았다
 
= 메뉴판 한국어 있음!!
 
 


- 우오신 미나미점 한국어 메뉴

 
 

 
스시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존재했다
사실 난 ㅠㅠ 날거 잘 못먹는다..
 
이때도 거의 초밥만 먹는건
처음이었던 스시집
 
 
 

 
 

 
한국어 메뉴 없으면 
사진만 보고 주문해야 했는데 다행이다ㅠㅠ
 
 

 
 
음료의 종류도 진짜 수많았다
일본 맥주 마셔봐야지

🥹🍺🍻
( 이때가 진짜 눈떠지는 인생 일본맥주를 맛봤다ㅠㅠ)
 
 
 
 


- 우오신 스시 초밥 추천/비추천

 

 
 
- 계란(180엔)🥚
 
먼저 계란 초밥!
보단 계란 말이ㅋㅋㅋ
 
조금만 비려도 못먹는 나를위한 메뉴
인데 일본 계란말이 & 계란초밥에 대한 기대치가
아주 높은데ㅠㅠ 
살짝 실망스러운맛!!
그냥 설탕 넣은 조금 단단한 계란말이였다
 
 
 
 

 
 
- 정어리 초밥(180엔)
맛살에서도 비린맛 느끼는 저에겐
비린맛이 느껴지지만
먹을수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회가 도톰하다
 
 
 

 
 

- 단새우 스시 ( 880엔)🍤🦐

초밥 하나당 단새우가 올려져 있었다
살짝 물컹한 식감의 새우!! 
일반 생새우 생각하면 끝이 달짝찌근
 
 

 

- 슈퍼 드라이 아사히 생맥주 (680)

아시죠.. 같은 생맥이어도
한국도 가게마다 생맥의 맛이 다른거...
 
 
그냥 무조건 꼭 드세요ㅠㅠ
우오신 미나미점 생맥주ㅠㅠㅠ
 
 
 
아사히 생맥주 만큼은 진짜 여기가 최강이었다
여기서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늘 밥먹을때마다 시켰는데
이 뒤로의 생맥은 살짝 아쉬운맛들이었다ㅠㅠ
 
 
 
 

 

- 넙치

기본이 되는 초밥!!
인 광어인줄 알았음
 
광어는 그나마 먹을 수 있는 초밥인데
한국에서는 그냥 먹어야 할때 먹는정도인데
 
넙치는 고소해서 진짜 맛있는편인걸 느꼈다.
ㅋㅋㅋㅋ
살이 엄청 쫀득했다
난 이게 광어인줄알고
한국와서 계속 광어 초밥만 먹었다 이 맛을 회상하며
ㅋㅋㅋㅋㅋㅋㅋ
 
 
 

 
 

- 참치🍣

나왜 ㅠㅠ 메뉴판 하나 못찍었지ㅠㅠㅠ
가격이 생각안나지만
한국 참치 회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다
 
참치회는 개인적으로 한국과 큰 차이를 못느꼈다
워낙 좋은 회라 그런지!
차이라면 가격차이 컸다ㅋㅋㅋ
 
 
 
 

 

- 우니초밥

 진짜 신선하고 맛있는거라는데!
사실 난 다른 초밥이 더 좋았다ㅋㅋㅋ
가격이 ㅎㄷㄷ 했었는데
한국에서는 배로 더 비싼 가격이라 하니까
ㅋㅋㅋㅋㅋ

 
 

 

-구운 줄무늬 금눈어 스시❤️



이거….
진짜 이게ㅠㅜ
최강이다ㅠㅠ



우니랑 같이 프리미엄 스시에 속하는데
일본에거 뭐가 제일 맛있었냐고 물어보면


스시도 아니고
그냥 정말 이거 딱 하나
이 딱 하나의 스시만 말할수있을정도!!!

꼭 비싸도 한번씩 먹어보길 바래요!
강추추추추





초밥 좋아하는 친구도
처음 보는 스시라는데

내가 날것을 잘 못먹으니까ㅠ
구웠대서 시켰는데
이럴수가ㅠㅠ

회인데.. 진짜 짭쪼름 하면서
그냥 고소함이 아니라 고소함으로 난리나는 맛이당

한국에서 열심히 찾아보는데
정말 단 한군데도 안나왔던
구운 줄무늬 금눈어 초밥ㅠㅠ



 

우오신 스시집
대부분 메뉴가 다 맛있었지맘
꼭 먹어야 하는것
= 아사히 슈퍼 드라이 생맥주 + 구운 줄무늬금눈어초밥

이거 두갠 꼭 필슈🥰


 

- 우오신 미나미점 정보

 
 
매장운영시간
매일 11:30 - 23:00
꽤 늦게까지 하는 스시집 이당
 
 
 
메뉴 링크
https://www.hotpepper.jp/strJ000012933/

元祖ぶっちぎり寿司 魚心 南店

【評点★4.0 Very good!】【ネット予約可】元祖ぶっちぎり寿司 魚心 南店(和食/寿司)の予約なら、お得なクーポン満載、24時間ネット予約でポイントもたまる【ホットペッパーグルメ】!おす

www.hotpepper.jp

 
 
예약 가능
예약 링크 : 元祖ぶっちぎり寿司 魚心 南店のネット予約・空席確認 | ホットペッパーグルメ (hotpepper.jp)

元祖ぶっちぎり寿司 魚心 南店のネット予約・空席確認 | ホットペッパーグルメ

ポイント注意事項 ・加算されるポイントは条件により変動する場合があります。 ・店舗の設定により加算されるポイント数に上限人数が設定されている場合があります。 ポイントプラスに

www.hotpepper.jp

우오신 미나미점 - Google 지도
 

우오신 미나미점 · 1 Chome-7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