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여행/우메다역] 오꼬노미야끼+네기야키+야끼소바 맛집 '야마모토 네기야끼'

by 파니닝 2023. 5. 20.

 

 

우메다역 이자카야 강력추천

오사카 현지인 네기야키 맛집 

야마모토 네기야키

 

 

 

동생이 1달동안 오사카 친구네에서

살면서 다녔다는 

네기야끼 맛집!!

 

 

 

 

오사카 여행 갈때 동생한테 

오꼬노미야끼 맛집 알려달라니까

오꼬노미야끼 말고 

네기야키랑 몬자야키 먹으라구 

현지인들 맛집 소개 받아 열심히 찾아갔당

 

 

 

간판에 알파벳도 없어서ㅠㅠ 

yamamoto 이런거라도 쓰여있을줄알았는데ㅠㅠ

진짜 지도만 붙잡고 이 앞에서

여기 맞나?? 하며 한참 헤멨당ㅠㅠ

 

 

 

저녁시간 지나서 갔는데 

만석인거 보면

(한국인, 외국인 없었어요ㅠㅠ)

 

현지인 맛집 맞넹 맞아

 

옆사람 나가서 찰칵!

 

 

자리가 없어서 테이블은 못앉고

바석에 앉았다ㅋㅋㅋ

 

민망해서 저런 자리 불편한뎅

그래도 철판 모야

일본 맞ㄴㅔ 여기 

 

 

 

 

 

처음에 가면

이렇게 얼음물이랑 세팅해주신다

 

 

얼음물 센스 조아>_<

철판때문에 좀 더울거 같았는데

 

 

 

 

 

 

- 야마모토 네기야키 메뉴

 

 

그래도 알파벳이 보이네ㅠㅠ

NEGI 만 보고 아 네기야끼구나

ㅋㅋㅋㅋㅋㅋ

 

 

 

CHU HI츄하이 귀엽당

 

 

 

 

파 타일도 귀엽고

ㅋㅋㅋㅋㅋ

 

 

 

 

 

 

 

- 우리가 주문한 메뉴

야끼소바
디럭스 네기야끼(DELUEX- NEGI)
최고로 차가운 생맥(SUPER DRY EXTRA COLD)
츄하이 포도맛

 

 

 

 

주문한 메뉴는

철판에서 바로 만들어주셨다

 

 

 

 

 

오꼬노미야끼 만드는 거던데

네기야끼랑 별 차이 없어 보였다ㅋㅋㅋ

 

 

 

오꼬노미야끼와 네기야키차이점

오꼬노미야끼 : 양배추 베이스 + 소스가득그득

네기야키 : 양배추 대신 파

 

 

 

흐아앙 야끼소바

제대로는 처음 먹는데 

 

짱맛탱이당

 

 

 

슈퍼 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맥주

는 그냥 맛있는 생맥!!

 

일본에서 맥주 맛집은 초밥집이었다ㅋㅋㅋ

그 초밥집 잠깐만요>_<//

나중에 올릴게요

 

 

 

 

 

츄하이는 하이볼 보다 훠어어얼씬

약한 술맛나는 그냥 음료!!

 

술이라고 하기에도 뭐한 음료

 

달달해용 카페에서 팔아도 될거같아욤

 

 

 

 

우리가 둘이니까

갑자기 우리에게 일본어라고 

물어보셔서 그냥

^^ OKOK 

뭔지몰라도 ^^ OKOK

했더니

 

 

 

 

요렇게 정확히 반으로 

짤라서 나눠서 주셨다ㅋㅋㅋㅋ

 

 

아깝다...

내가 몰래 더 많이 먹을수 있었는데...

 

 

 

 

위가 작은 우리는 

식사로 딱이었는뎅

 

주변 보니까 정장입은 직장인들

퇴근후 2차로 많이오는 

이자카야 같은 곳이었다

ㅋㅋㅋㅋㅋ

 

 

 

 

 

 

 

네기야끼 짱맛ㅠㅠㅠ 

이거랑 야끼소바 또먹으러 가고 싶당

 

 

 

 

완벽한 접시청소

 

 

 

 

- 야마모토 네기야키 정보

 

매장 운영시간

11:30 - 22:00

 

평일 저녁인데도 웨이팅있어요!

대부분 다 현지인들이 웨이팅

저희는 2번째였는데

한 10분안에 들어갔어요ㅋㅋㅋ

 

 

 

예약불가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C%95%BC%EB%A7%88%EB%AA%A8%ED%86%A0%20%EB%84%A4%EA%B8%B0%EC%95%BC%ED%82%A4&query_place_id=ChIJjRdChZPmAGARZgZA6IBguFI 

 

야마모토 네기야키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3−25 エスト 1F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