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이색 데이트 자동차 극장

by 파니닝 2023. 5. 14.

 

 

퇴근 후 쨘! 

하구 갔던 자동차 극장!!

 

 

 

 

 

아직두 자동차 극장이

있었구낭ㅋㅋㅋㅋ

 

 

 

 

 

가오갤 개봉하자마자이고

요즘 자동차극장 누가 오나..?

했는데ㅋㅋㅋㅋ

 

 

많네..??

다들 데이트여기서 하는구낭

ㅋㅋㅋㅋㅋ

 

 

 

 

 

 

힝ㅠㅠ

퇴근때 맞춰서

 

 

초밥이랑 후토마키 포장해온 다정씨♥

 

 

 

 

 

기억이 난다 안난다...

완전 애기때

가족끼리 왔던것 같은뎅...

주파수로 소리를 듣는겈ㅋㅋㅋ

 

 

 

 

 

계좌이체로 예약하면

입장할때 팝콘도 주신다ㅋㅋㅋ

 

 

우리 이미 과자 한보따리인데

다먹었지 그치..

 

 

 

 

 

드디어 입장ㅋㅋㅋ

 

 

 

 

일찍와서 제일 앞자리 찜

 

 

 

 

 

화장실, 쓰레기 버리는 곳

모두 잘되어 있었당

 

 

 

 

 

매점도!! 사람들이 많아서 안들어갔는데

밖에서 사오는걸 추천해요!!

 

 

편하게 뭐 먹으면서 보는 맛이쟈나요

 

 

 

 

드이어 시작ㅋㅋㅋ

가오갤3도 재밌었고

이색적이라 재밌었다ㅋㅋㅋ

 

나중에 또가자

 

 

 

 

천안 자동차극장 예약은 여기로!
http://www.dbcinema.co.kr/

 

천안자동차극장

천안자동차극장, 자동차극장, 천안 성남면 위치, 최신 개봉작 상영

www.dbcine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