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 여기어때 좋은방 경주보문점 후기(사장님친절><)

by 파니닝 2023. 4. 6.

 

경주 가성비 호텔 후기!

 

 

 

 

침구류에 세탁완료 표시까지

되어있어서 좋았다!!

 

 

 

 

조금 오래된 호텔같지만

공기청정기도 있었다

 

 

 

 

화장실은 좁지 않은편!!

샤워부스가 없었지만ㅠㅠ

크게불편함 못느낌

 

 

 

 

 

간단히 사서 먹을 수 있게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편했당ㅋㅋㅋ

 

 

 

 

수건은

큰수건 1개

작은수건 2개

 

 

 

 

 

 

 

요즘 없어지는 추세인

어메너티도 있었당ㅋㅋ

 

근데 곧 없어지겠지??

솔직히 버려지는게 더 많긴해서

ㅠㅠ

없어지는게 맞긴한뎅

 

 

 

 

선택제로 입실때 필요한것만

챙기는것도 좋을듯하당ㅋㅋㅋ

 

 

 

 

 


- 호텔 여기어때 경주 보문점 후기

사장님이 친절했어요!!

고데기도 말씀드리니 봉고데기 판고데기 다 끄내주시구

 

방문전 전화 드렸을때도 짱친절><

 

 

 

경주월드 걸어서 갈 수 있어서

경주월드 근처 갓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