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안 안면도] 노을이 예쁜 아일랜드 리솜 호텔&리조트(오션뷰 클린형)

by 파니닝 2023. 1. 15.



태안 안면도 가족여행 추천 리조트 아일랜드




친구덕분에 생일파티하러
아일랜드 리솜에서 호강했다.


결론부터 :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태안 안면도 부근 가장 큰
호텔이자 리조트!!


지하 주차장은 없지만
주차장이 넓었다


리조트 로비

4박5일 예약했는데
중간에 객실룸청소 서비스 이용가능했다!!
오후 12 - 2시중으로 미리 이야기만 하면 됨

리조트 로비에 붙어있는
카페!!

#lestudio bleu cafe


방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도
모두 바다가 보였다


복도 왜이렇게 넓은건지
그냥 다 좋아보임





리솜 아일랜드 오션뷰 클린형

객실 내부


거실 도 넓찍하고 바로
바다가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다시 사진 보니까
다시 가구 싶다...

주방도 깔끔하고 넓어서
조리 해먹기 너무 좋았다!!
(클린형은 취사 불가합니다ㅠㅠ)



우린 3박4일동안 먹을거 다 싸왔는데
냉장고도 크고 주방도 커서 올려놓기 좋았당

클린형은 전객실 오션뷰!!
오션뷰에서 처음 자보는데
오션뷰 비쌀만하넹^^




그냥 보고 멍때리기만 해도 조음ㅠㅠ


- (클린형 28형)방 1

침대 없는 방!!
북박이장에 여분의 침구류들이 있었다.



- (클린형 28형) 방 2(침대방)

오션뷰♥
행거와 화장대에는
드라이기, 휴지, 미니 빨랫대가 있었다.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
아이들 물놀이하고
세탁 후 말리기 좋을듯 하다
(코인세탁소도 지하1층에 있음!!)




욕실 내부


깔끔했떤 욕실!

화장실에 구비 되어있는것들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화장지, 수건

챙겨와야 할것들
- 칫솔&치약, 바디로션, 샤워볼or샤워타올

새수건은 매일 아침에 문밖에 물2개와 함께
걸어놔 주세요!!!

3박4일인데... 수건 요청 매일해야 하나ㅠㅠ 했는데
덕분에 정말 편하고 좋았다.



객실 이용안내



분리수거장이 각층에 있어서
자주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3박4일 동안 친구덕에 깔끔하게 살았닼ㅋㅋ
부지런히 계속 분리수거 하던 내친구
담에도 같이갸아아...


룸 서비스(포장&배달) 메뉴


호텔&리조트 치고는
룸서비스가 안비싸다고 하던데
이전에 간 친구가 피자 먹었는데 괜찮았다고 한다


꽂지 해수욕장 석양!!

바로 앞이 꽂지해수욕장이라
아침도 점심도 저녁도 언제든지
바다보고 예쁜 하늘도 볼 수 있었다






리솜 아일랜드57

https://map.naver.com/v5/search/%EC%95%84%EC%9D%BC%EB%9E%9C%EB%93%9C57/place/124913439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아일랜드57 아일랜드리솜

map.naver.com

돔 형식으로 되어있는 레스토랑이다!!
겨울바다땐 안에서 바다보면서 캠핑기분들거 같아서
좋아보이는데

대신 앞쪽에 있으면 전시되어 있는 기분들거 같다ㅋㅋㅋ



리솜아일랜드에서 뭘했냐면

오락실ㅋㅋㅋ
친구랑 저 버튼으로 하는게임
끝판까지 다깼다
다깨는데 약 만원정도 든거같당...


너모 뿌듯해...ㅎㅎ




보드게임 들고와서 루미큐브도하고

저패로 지면 진짜 멍충이


하이볼도 만들어 먹고
#얼그레이하이볼


스튜디오 단락

https://map.naver.com/v5/search/%EC%8A%A4%ED%8A%9C%EB%94%94%EC%98%A4%20%EB%8B%A8%EB%9D%BD/place/1092683993?placePath=%3Fentry%3Dpll%26from%3Dnx%26fromNxList%3Dtrue&placeSearchOption=entry%3Dpll%26fromNxList%3Dtrue

네이버 지도

아일랜드 리솜 추억사진관 단락

map.naver.com

투숙객 할인이 되서
친구 생일겸 사진도 찍었다.




별구경 달구경 석양구경
진짜 원없이했다ㅎㅎ

그리고 별이 정말 많아서 밤에 나가서
별구경




낮엔 꽂지해수욕장에서
해루질 / 갯벌체험
했는데ㅋㅋㅋㅋㅋ



밤에 간수 갈아주러 나갔다가
간조 시간대길래


손맞을 못잊고
새벽 한시 넘어서 까지 조개 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

- 총평 -
태안 안면도에서 제일 좋은 호텔&리조트!!
가족단위로 놀러오기 정말좋음
바로 앞 해수욕장
깨끗, 관리잘 됨
(태안/안면도 에서 제일 깔끔할듯)

온천스파, 오락실, 코인세탁소, 식당, 카페 등 부대시설 이용 좋음



중요!!! : 츄르or고양이 밥 챙겨가쥬세오...
깡마른 길냥이1마리 보통체격 노량이 살아오...
눈이 아픈거 같아서 안쓰럽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