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샐러드바 오샤브 (솔직리뷰)

by 파니닝 2022. 3. 28.

 

소고기 무제한 샤브샤브집 오샤브

 

 

먼저 말하는 총평!!

.....

그렇게 추천하지 않아요ㅠㅠ

 

- 오샤브 위치 -

 

건물 2층이 매장이다.

올라가는길!!

 

조금 올드한 느낌ㅋㅋㅋㅋ

 

- 오샤브 매장 내부 -

 

매장 내부도 세월이 느껴지는 편이었다.

 

 

이제는 사용을 안하는거 같지만

처음 입구에 이렇게 소파도 구비되어 있다.

 

 

- 오샤브 메뉴 -

우린 주말에 가서 15,900원!!

 

직원분께서 바로 이렇게 준비해주신다.

 

- 오샤브 샐러드바 -

맛있는 급식의 맛!!

오랜만에 느껴보는 인기 많은

급식 반찬 맛이다ㅋㅋㅋ

 

 

죽 만드는 용!!

 

샐러드 야채들

 

다양한 샐러드들

 

샐러드바 가 생각 의외로 다양한 편이었다.

 

 

그리고 샤브샤브에 넣는 야채들

 

야채 신선도는

저번 신방동 샤브마니아 비교하면

안신선한편ㅠㅠ

 

또 샤브샤브에 넣는 야채들이 다양하진 않다.

 

 

다대기도 준비되어있어서

육수에 추가 가능했다.

 

 

음료들도 무료!!

콜라사이다등무료음료들
메실차,커피도준비되어있다
메실차와 커피도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왠지모르게

캔모아 느낌이 나는 디저트

ㅋㅋㅋㅋㅋ

 

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오샤브_빙수재료

 

아이스크림까지

옛날에 가족끼리 밥먹고

 

핑크초코초록한 아이스크림 퍼먹던거

생각났다

 

오샤브_아이스크림

 

그리고 오샤브의 최대 장점

소고기 무한리필!!

소고기무한리필오샤브/접시에퍼가면된다

지방많은 우삼겹부위??

와 지방이 적은 부위 2종류가 있다.

 

월남쌈 물도 이렇게 계속 끓이는중!!

물이 좀 많이 뜨거운편이라

다른 샤브샤브집에 비해 좀 천천히 식어서 좋았다.

 

월남쌈레몬없는그냥물

 

월남쌈 야채 재료들

월남쌈재료들셀프바

 

 

여기는 처음부터 우리가 담아야 하는 식이다.

열심히 파인에플 담아야지ㅋㅋㅋㅋ

 

피자위 파인애플이 뭐 어때서...

월남쌈에도 넣으면 얼마나 맛있는데

 

 


 

 

마지막 후식으로 빙수까지

CLEAR

 

 

- 오샤브 기타 정보들 -

 


 

천안 오샤브 총 리뷰

장점
- 소고기 무한리필
- 가성비 굿
- 생각보다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들

단점
- 야채 신선도 조금 떨어짐
- 나쁘진 않지만 엄청 맛있지는 않은 샐러드바
- 다양하지 않은 양채들


총평 : 저번에 갔었던 샤브마니아집이 더 좋았다.
(갠취 갠취)

2022.03.06 - [맛집] - 월남쌈샤브샤브&샐러드바 천안 샤브마니아

댓글